티스토리 뷰

 

윈도우 프린터 또는 스캐너 설치(추가) 방법

프린터를 유선으로 연결하는 경우 프린터를 디바이스에 연결합니다. 자동으로 연결되고, PC에서 올바른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프린터를 연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1. 프린터 & 스캐너를 > 시작 > 설정 > Bluetooth & 디바이스 를 선택합니다.

프린터 & 스캐너 설정 열기

 

2. 프린터 또는 스캐너 추가 옆에 있는 디바이스 추가를 선택합니다.

 

3. 가까운 프린터를 찾을 때까지 기다린 다음, 사용하려는 프린터를 찾아 디바이스 추가를 선택합니다. 나중에 프린터를 제거하려면 프린터를 선택한 다음 제거를 선택합니다.

 

4. 프린터가 표시되지 않으면 프린터 연결 수정의 단계를 사용하고 Windows 인쇄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